강다니엘 팬클럽 1기 다니티 공식 키트 개봉기

2020. 1. 13. 14:28굿즈/앨범&DVD

반응형

안녕하세요? Tommy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다니티 팬클럽 키트를 개봉해보았는데요,

구성을 같이 살펴 봅시다!

 

 


 

 

상자를 열기 전에 먼저 나오는 것은 팬클럽 카드입니다.

팬클럽 회원 정보 등이 담겨있는데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그리고 메인 박스입니다.

마치 대학교를 연상시키는 로고도 참신했고 무엇보다

 

색상이 굉장히 이쁘네요^^

 

 

 

박스를 처음 열었을 때

제가 이 박스를 열어보고 가장 놀랐던 부분인데요

제가 봤던 팬클럽 키트 중에서 가장 예쁜 디자인,

그리고 바르게 정돈된 모습이였습니다.

 

뭐 디자인은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팬분들은 다 좋아하셨을 것 같네요~

 

 

 

다양한 컨셉의 포토카드, 그리고 스탬프

 

 

구성품들은 알차면서 유용한 것들로 만들어졌습니다.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을 것이란 것도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자세한 구성품 소개는 영상으로 확인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굿즈 > 앨범&DV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다니엘 'color on me' 앨범 Unboxing  (0) 2019.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