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출시된 유일한 LG 스마트폰... 벨벳 LTE 개봉기

2021. 7. 23. 19:20모바일 제품/LG전자

반응형

결국 철수한 LG 모바일.

벨벳2 프로, 롤러블 등 LG 모바일의 신제품을 기다렸던 저로서는 속상한 마음을 금할 수 없네요ㅠㅠ

 

딱히 살 생각이 없었지만 사업 철수로 인해 국내 출시된 마지막 LG폰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된 LG VELVET LTE를 결국 구매하게 되었어요.

 

 

마지막 LG 스마트폰, VELVET LTE

 

VELVET 일반 모델과 박스와 구성품은 완전 똑같아요.

25W가 아닌 16W 고속충전기가 들어있고, 케이스나 필름, 한때 LG 패키지의 자랑이었던 융은 없어요.

 

 

디자인, 이지크리에이션 카메라, 시네마틱 FullVision OLED, IP68 방수방진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네요.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디자인에 중점을 둔 VELVET 답게 디자인은 끝판왕이에요 ㅎㅎ

오로라 화이트

VELVET 하면 일루전 선셋 색상이지만 LTE 모델은 아쉽게도 오로라 화이트밖에 출시되지 않았어요.

그러나 오로라 화이트도 너무나 예쁜 색깔이라 만족스럽네요👍

 

물방울 카메라

못생긴 인덕션 카메라를 보다 물방울 카메라를 보면 안구 정화가 돼요ㅋㅋ

 

 

자세한 개봉기는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