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폰으로 쓸 사람? LG WING 개봉기

2021. 12. 19. 20:02모바일 제품/LG전자

반응형

그동안 제가 LG폰을 많이 접해왔지만 메인으로 직접 사용했던 제품은 X300, G8이 있어요.

 

 

LG 모바일과 함께 한 6년을 돌아보며...

2015년, 제가 초등학교 4학년 때 아빠가 LG G4를 구매하면서 저와 LG 모바일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전부터 LG전자는 좋아했지만 LG의 스마트폰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이때부터였어요. V10, G5

tommyt.tistory.com

 

 

2019년에 구매했던 G8은 약정이 끝나도 계속 사용할 생각이었어요.

2년 동안 사용했지만 고장 하나 없었고 정말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몇 년 더 쓰다가 업데이트가 끊기고 조금씩 불편한 점이 생기면 그때서야 새로운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었죠.

 

그.러.나.

 

올해 LG 모바일 사업이 종료되면서 몇 년 뒤에는 LG의 새로운 폰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없게 되었어요.

많은 고민 끝에 제가 마지막으로 사용할 LG폰으로 WING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드디어 LG WING 도착! 두근두근....😆

 

 

 

일루전 스카이 절대 못 잃어...

카메라로도 다 담기지 않는 오묘한 색상!

제가 WING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다른 것 보다도 컬러가 가장 컸던 것 같아요.

일루전 스카이 색상을 너무나도 가지고 싶었어요 ㅋㅋ

너무 예쁘지 않나요?

 

 

스위블 모드... 유용할까?

WING을 선택했던 또 다른 이유는 스위블 모드죠!

저는 WING이 처음 공개되었을 때부터 스위블 모드의 사용성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제품의 부담 요소가 아닌 매력 포인트로 더 다가왔던 것 같아요👍

 

 

WING의 자세한 스펙과 개봉기는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