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의 하호방송

2022. 2. 2. 18:29하호방송 히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Tommy입니다.

 

2021년, 엄청난 성장을 거둔 Tommy의 하호방송! 그 과정을 함께 되돌아봅시다.


2020년 4월에 업로드 된 마스크 만들기 영상 이후 오랜 휴식기를 거쳤던 하호방송!

그해 11월, 금성 레트로 에코백 개봉기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활동을 예고하게 됩니다 (두근두근)

 

 

그리고 2021년!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굵직굵직한 컨텐츠들이 공개되었는데요, 어떤 영상들이 있었을까요?

첫 번째 영상이 무려 갤럭시 S21!

G8 ThinQ 이후 오랜만의 스마트폰 영상이자 하호방송 최초의 삼성 스마트폰 개봉기 영상이었어요.

친구인 현욱이의 S21을 빌려 "정말 개봉만 하는" 간단한 영상이었지만 괜찮은 반응을 끌어냈었죠.

 

 

그리고 하호방송의 본격적인 성장이 시작됩니다.

기존 4,000 정도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었던 갤노트 용량 확장 영상을 단숨에 제치고 최고 인기 동영상으로 등극한 G Pad 5 10.1 개봉기 영상!

LG 모바일 사업 종료 이슈와 가성비 태블릿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며 많은 분들이 이 영상을 찾아주신 것 같아요.

이 영상을 통해 '태블릿'을 처음 접하게 되었고 영상 자체도 재미있게 만들어진 것 같아 저도 마음에 드는 컨텐츠입니다.

 

 

그런 G패드 개봉기마저도 뛰어넘은 더욱 엄청난 영상이 있었으니....

그 주인공은 갤럭시 탭 A with S Pen!

개봉기 영상은 하호방송 영상 중 가장 긴 평균 시청 지속 시간을 기록했어요.

 

그리고 대망의 리뷰 영상!

무려 1만 조회수를 넘기며 현재까지 하호방송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이런 제품 리뷰 영상은 처음 제작해보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 만큼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2021 하호방송의 성장에 가장 큰 역할을 해준 컨텐츠네요 ㅎㅎ

 

추가로 블로그 포스팅도 해당 리뷰가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는 사실!

역시 갤럭시의 인기는 어마어마하네요(/≧▽≦)/

 

 

 

한편, LG 스마트폰 관련 컨텐츠도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2021년 출시된 마지막 LG 스마트폰인 VELVET LTE 개봉기!

높은 조회수와 더불어 'LG의 마지막 스마트폰이 맞냐, 아니냐'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오고 갔던(?) 재미난 영상이었습니다.

 

 

제가 앞으로 메인 폰으로(!) 사용하게 될 WING 개봉기 영상도 빼놓을 수 없죠!

조롱의 대상이 되기도 했지만 실사용자들에겐 호평을 받는 그런 제품인 만큼 잘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ㅎㅎ

 

 

'LG UX 변천사' 영상도 LG 모바일 팬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던 컨텐츠입니다.

삼성 One UI에 해당하는 LG UX의 과거 버전들을 돌아보며 LG폰을 추억하는 시간이었죠.

 

먼 훗날, LG폰을 모르는 세대가 이 영상을 보고 "저런 폰도 있었구나"라며 과거를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뭔가 거창ㅋㅋ)

 


 

T 언박싱 블로그도 카카오, 아웃링크 뉴스 등 다양한 주제의 오리지널 컨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했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끝에 유튜브 구독자 100명을 달성하였습니다🎉

하호방송을 시작한 지 8년 만에 이룬 성과인데요, 작년 한 해 동안 48명의 분들이 새롭게 구독해주셨습니다.

아직 부족한 제 채널을 즐겨봐 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흑흑ㅠㅠ

 

 

그러나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보여드리고 싶은 컨텐츠가 굉장히 많았지만 시간 부족과 약간의 불성실함(?)으로 인해 계획했던 것만큼의 다양한 활동은 못했어요(;´д`)ゞ

 

그래서 2022년에는 여러분들을 더 자주 만나 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응원 부탁드립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하호방송 히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의 하호방송  (1) 2023.12.30
2022년의 하호방송  (2) 2023.01.14
Tommy의 하호방송 2019년 계획  (0) 2019.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