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의 하호방송

2023. 1. 14. 15:51하호방송 히스토리

반응형

BOB talk에 영상 스포일러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제가 편집 중인 영상을 여러분들이 미리 엿볼 수 있도록 한 것이 2022년 하호방송의 첫행보였습니다. 

이후 오랜 공백 끝에 LG UX 변천사 3부 영상을 올렸습니다.

파편화된 LG UX 9시리즈를 정리하여 LG 모바일과의 마지막 추억을 정리했죠.


새로운 인트로와 제가 직접 만든 하호방송 전용 테마곡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하호방송 테마곡은 제가 영상 도입부에서 항상 외치던 “자, 다같이 외쳐볼까요 Tommy의 하호방송~”의 멜로디에 영감을 받아 만든 노래로, 하호방송의 색깔을 듬뿍 담아 제작했어요. 테마곡 풀버전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들을 수 있답니다!

 

HAHO Theme

Listen to HAHO Theme by Tommy #np on #SoundCloud

soundcloud.com



그러나 아쉽게도 이 영상이 2022년의 유일한 영상이 되어버렸습니다.
2021년에는 제법 다양한 영상을 올렸고 큰 성과도 있었는데 2022년은 많은 영상을 보여드리지 못해 참 아쉬워요.

사실 업로드를 위해 제작하던 영상은 되게 많았어요. LG 벨벳 리뷰 영상도 정말 열심히  준비하였지만 업로드가 계속 미뤄지다 보니 결국 보여드리지 못했어요. 제 개인 채널에 올라갔던 영상도 벨벳 리뷰 콘텐츠 준비 중에 나온 클립이었는데 정작 본 영상이 안 올라갔네요 ㅋㅋ

개인 채널에 올라갔던 클립 영상



벨벳 리뷰 영상과 BOB blog에서 예고했던 영상 이외에도 애플 제품 개봉기 및 리뷰, 커버 뮤직비디오, 드라마 패러디, 캠페인 영상 등 그동안 하호방송에서 선보인 적 없던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었습니다. 

결국 준비했던 영상을 거의 올리지 못한 2022년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올해는 보다 활발한 활동을 위해 노력해 보겠지만 이제 고3이라 힘들 것 같기도 하네요(...)



한편, T 언박싱 블로그에는 카카오와 관련된 여러 글을 공개했었습니다. 카카오모빌리티 매각 관련 글은 당시 이슈에 힘입어 높은 조회수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글 내용 자체도 제 스스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글이었어요ㅎㅎ.

 

카카오가 카카오모빌리티를 매각한다면?

카카오가 계열사인 카카오모빌리티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 T' 서비스를 통해 더 편리한 이동을 만들어가고 있는 모빌리티 기업입니다. 매각 검

tommyt.tistory.com



음mm 서비스 종료 글도 어느 정도 반응이 있었지만 이후 올렸었던 “우리는 카카오를 잘 모른다”, “참 다사다난했던 2022년의 카카오를 돌아보며”는 정말 신경 써서 썼던 글임에도 놀라울 만큼 아무런 반응이 없었습니다.

아니, 카카오에 대해 아무런 관심이 없으신가요…?



T 언박싱 톡채널에서도 카카오 관련 뉴스를 열심히 공유했지만 마찬가지로 큰 반응은 없었네요.

 


 

올 2023년은 모두가 ‘하하호호’ 웃을 수 있는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저는 BOB의 비전처럼 ‘세상에 없던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하호방송 히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의 하호방송  (1) 2023.12.30
2021년의 하호방송  (2) 2022.02.02
Tommy의 하호방송 2019년 계획  (0) 2019.07.30